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주가볼만한곳♡경천섬 오리 상주학전망대 대구근교여행 낙동강초대형오리 경산근교여행 6월13일까지전시(사진많음주의)

본문

728x90
반응형

 

21년 6월 6일 어제 주말에 다녀온
경북상주 여행
낙동강 거대오리를 보러갔다
6월13일 이번주까지 전시하는 오리

상주 경천섬공원과 학전망대

기대한것보다 훨씬 좋아서 추천함

경산에서 1시간30분소요
대구에서는 1시간 10~30분소요임

[상주 학전망대]

학전망대

 

주소 :경북 상주시 중동면 회상리 759-4
경천섬을 한눈에 내려다볼수있는 전망대다

 

오르막길을 차타고올라가면
전망대가 이렇게 딱


생각보다 엄청높다
고소공포증이 조금있는나는
계단올라갈때 살짝 무서웠다

차는 정자옆에 세웠다
경산에서 5시좀안되어출발해서
저녁6시반쯤된시간이다

해가 조금씩지고있는 중

거대오리 낙동강오리가 멀리서보인다

경천섬과 낙동강이 한눈에

경천섬과 육지를 이어주는 낙강교도 보인다

 

낙동강 학관찰전망대



끝까지올라온 학전망대
생각보다 전망대가 훨씬높다

  • 높은곳에서 좋은 경치를 내려다보니 속이 확트인다

 

낙강교에 이쁜led조명이켜진다


학전망대에서 본 전망대뷰


해가 지고있어서 전망대에선
짧게 구경하고

보고싶었던 경천섬 낙동강 오리를 보러갔다
차타고 내려와 부근에 차를 세움

 

  상주 경천섬
낙동강오리알 전시
(2021년 6월 13 일까지)  

낙강교도 보이고

거대오리
엄청크다

주말이기도 하고 낙동강오리조형들
보러온것인지 가족단위로 온분들이
많았다

 

앞에서보니 크기 체감

해가지고있으니 오리알에도 조명이 켜지고있었다
해질녘

 



오리옆에 출렁다리가 있었는데 낙동강위를 걸을수있었다


출렁다리에서도 오리옆모습이보인다
오리알 조명색이 계속 바뀐다

 

출렁다리로 고고

출렁다리옆에 낙동강과 산이 너무아름다웠다
기대이상으로 아름다움
사진에 다담아내지못해아쉽다

 

 

중간에 수달동상도 있었다
첨에 멀리서 보고 진짜수달인가싶어
기대했는데
진짜수달같은 동상이었다

 

갓모양의 벤치장식

학모양도이쁘다

출렁다리를 걸어가는동안
해가 점점지고있었다
낙동강오리 에 조명이 더밝게보인다

해질녁의 경천섬

해지고난후 경천섬의
낙동강오리

어두워지니 더분위기있었다

작은폭포도있었다 살짝올라가본남편

1년뒤에 편지가간다는
느린우체통
엽서가없어서 아쉽게 못써봤다

낙강교를통해
경천섬으로갔다

엄청 넓은경천섬
공원으로 조성되어있었다

다돌아보는데 20분넘게걸림

경천섬 낙동강오리알 조명은
이번주 6월13일까지 전시라
아쉽네 계속있으면 좋으련만

학전망대와 경천섬풍경이 기대한것보다

너무좋았다

대구근교여행으로 추천

 

 


.
#상주 #상주여행 #낙동강오리알
#경천섬 #상주경천섬 #상주 #상주경천섬공원 #야경 #야경맛집 #상주여행코스 #경북여행 #경북 #대구근교 #대구근교여행 #경산근교 #경산근교여행 #상주가볼만한곳 #경천섬오리 #국내여행 #20210606 #신혼부부 #데이트 #전망대 #낙동강 #대구근교나들이 #대구근교가볼만한곳
#낙동강전망대
#상주학전망대 #학전망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