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천 가볼만한곳♡ 영천별별미술마을 지붕없는미술관 가래실문화마을 벽화마을 (사진많음주의)

대구근교여행,경북여행,당일여행코스

by 정탱스 2021. 4. 30. 13:45

본문

728x90
반응형

#경북여행 #국내여행 #영천어린이날가볼만한곳추천

https://sunonelove.tistory.com/m/8

영천가볼만한곳 동의참누리원 영천한의마을 #한옥마을 영천여행코스추천 경산근교여행

https://sunonelove.tistory.com/m/46 영천 가볼만한곳♡ 영천별별미술마을 지붕없는미술관 가래실문화마을 벽화마을 (사진많음주의) #경북여행 #국내여행 #영천어린이날가볼만한곳추천 지난주말 일요일

sunonelove.tistory.com

지난주말 일요일에 다녀온 영천
경산에서 자차로 약 40분정도걸렸다



별별미술마을= 가래실문화마을
시안미술관(실내)

세가지로 치면된다

별별미술마을
주소 경북 영천시 화산면 가상리 678-2

가래실문화마을
https://www.yc.go.kr/toursub/garaesil

영천시 가래실 문화마을

www.yc.go.kr



시안미술관은 실내에 작품도있고 전시실 및 카페가있고
체험도 있는거 같았는데 그냥패스했다^-^
입장료별도있는듯


시안미술관 외부

야외에 작품몇점이있었다

지붕없는미술관
가래실문화마을 =별별미술마을
이어져있다

안내도가 있듯이 생각보다 벽화랑 작품도 엄청많았다^-^
지금부터 사진도 많음 주의


벽화뿐아니라 색다른작품도 많았다


새장의새

옛날집에 작품을얹인거같은
실내는 이랬다

귀여운 개구리벽화도있고

도자기로 만든작품이 벽에 있었다

도자기로 만든 물고기 작품도 벽에 있었다

그리고 고흐

고흐의 그림이 벽화에 재현되어있었다

명화의 재구성 고흐를 그리다
너무 멋진듯

벽화뿐아니라 도자기로된 작품이
벽에 있어서 새로웠다
개인적으로 도자기를 좋아하는편이라
더 인상깊었다

이쁜벽화
포토존인지 벤치가있어서
앉아서 기념샷

우리동네 박물관
이쁜벚꽃그림에 내부엔
마을 동네주민분들 사진이담겨있었다

그리고 어린왕자 작품
사실 별별미술마을 검색해보고 오고싶었던
이유중
어린왕자작품을 보고싶은것도 있었다



직접보니 더아름다웠다
취향저격♡




어린왕자와 여우의 뒷-모습
어린왕자동화를 보는느낌



수공예 도자기 타일을 활용해서 만든
마을의 수호와 안녕을 위한 작품

12지신 동물이 그려져있었다

아름다운 사슴 벽화도있었다

그리고 진짜멋진한옥
실제로 거주하시는건지모르겠는데
너무좋았다

파워맨?같은 조형물도 보였다

담벼락에 귀여운아기 강아지 벽화

정미소도 느낌있어보였다

마을곳곳 전체가 다작품이라서
천천히돌아다니면서 봤다
생각보다 마을이꽤넓다

모기
철제로 만든 모기인데 리얼했다
진짜 모기가저렇게 크면 끔찍할듯

비눗방울 부는 소녀

별별마을 ㅂㅂㅁㅇ
요즘스럽다
별별미술마을

어떤인물인지모르겠는데
포스있는여성의 초상화

수채화느낌의 그림도 벽화에있었다

풍영정
내부는 못들어간다
마루만잠깐올라가봄

탐스러운 복숭아그림

그리고 소를모는 농부 그림
너무느낌있다
멋진작품

공중에달려있는 상어?

달에 앉아있는 별든 소녀동상

무인카페가 작게있었다
커피가 땡기기도해서
카누한잔타고 동전을 넣었다


애니메이션에 나올거같은 이쁜정류장
풍선조형물이 있어서 날아갈거같은느낌



버스정류장겸 작품
작품명 풍선을 타고 떠나는 환상여행


이정류장도 별별미술마을에 오고싶은 이유였다


안에 이렇게 작품이있다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그리고 또 보고싶었던 작품
별들고있는 소년동상

너무 느낌있다

이날날씨가좋아서 강물도 반짝임

비슷하지만 다양한각도에서 찍어본^^


작품명이" 나만의 별☆ "이었다

별든 소년 옆에
또 인상깊었던
움직이는 액자

액자가 돌아가서 내가움직이는대로
그림이된다
아이디어가 엄청좋은 작품인듯

사진찍고 다돌아보는데 한시간가량걸렸다
내맘속베스트 작품은

사진도 찍고 벽화및작품도 구경할수있어서좋았다
대구근교 경산근교라 추천☆

영천가볼만한곳 추천하는곳 또있는데
이전에 다녀온 동의참누리원 한의마을♡
여기도 강추♡

https://sunonelove.tistory.com/m/8

영천가볼만한곳 동의참누리원 영천한의마을 #한옥마을 영천여행코스추천 경산근교여행

 2020년 12월 22일에 다녀온 영천 벌써 작년이되어버린 2020년도 대구근교 경산근교인 가까운 영천에 가보지못했던 귀여운한옥마을이 있어서 다녀옴 #동의참누리원 영천한의마을 ♡♡ 경산 영남

sunonelove.tistory.com

#영천#대구근교 #경산근교 #영천별별미술마을 #별별미술마을#벽화마을#경북여행#영천여행#경산근교#가래실마을 #가래실문화마을#데이트#신혼부부 #일요일 #대구근교나들이 #영천가볼만한곳 #지붕없는미술관 #영천여행코스 #영천동의참누리원한의마을 #한옥마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