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향 박나래 집들이선물 화사 구찌 인센스스틱 인센스홀더 제품 가격 허베리움 벌모양홀더 나혼자산다 화사향초 408회

내돈내산 후기 ★

by 정탱스 2021. 8. 17. 04:29

본문

728x90
반응형
300x250

https://sunonelove.tistory.com/m/84

[집들이선물추천]센스있는 집들이선물10가지♡신혼부부집들이경험😄 집들이선물베스트 유용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유용한 집들이 선물 베스트 10가지 선물이면 사실 너무 고맙고 다 좋다 흔히사주는 휴지도 엄청 유용하다 휴지 물티슈 세제 키친타올(뽑아쓰는 키친타올이 나음)등은

sunonelove.tistory.com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추천 10가지♡신혼부부집들이경험😄 집들이선물베스트 유용한 집들이 선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유용한 집들이 선물 신혼집 집들이도 해보고 친구집 집들이도 가본경험차 추천하는 집들이 선물 나혼자산다에 화사 집 놀러가면서 박나래가 집들이선물로 사온 인

sunonelove.tistory.com



2021년8월13일에 방송된
나혼자산다 408회 방송에서
화사의 집에 방문한 반가운 손님

박나래가 화사 집에 놀러오면서
집들이선물로 사온 향 향초제품
인센스스틱 이랑 벌모양 인센스홀더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구찌제품 ㄷㄷ
구찌에서 인센스도 파는구나

나도 집에서 인센스를 쓰고있어서
괜히 반가운 마음
내가 쓰는 인센스와 가격은 천지차이구나 ㅋㅋ

박나래가 집들이선물로 사온 향
인센스

화사가 이미쓰고있는
우드 인센스 향꽂이도
보이네

왼쪽은 인센스 스틱
오른쪽은 인센스스틱 꽂아쓰는
인센스홀더
제품명과 가격은 얼마?

벌모양 인센스홀더 제품은
구찌 허베리움 벌 모양 인센스홀더
가격은30만원
이미 품절 ?인듯

인센스스틱 제품도
구찌 브랜드제품
인센스스틱 허버썸 뱀부 스틱
인센스 스틱 가격은 25개입에 10만원
스틱하나에 향하나에 4천원


그리고 내가집에서 쓰는 인센스스틱이랑
홀더 (모기향홀더에 쓰는중ㅋㅋ)

나그참파 인센스스틱 6천원 인가주고샀는데?

어마어마한 가격차이를 느끼며

나도 사용하는 인센스가(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방송에도 괜히 나오니 반갑ㅎㅎ

흔히 사용하고 유명한 나그참파 인센스

Darshan 아로마컬렉션
인센스스틱 세트 25종 (7스틱 25종)
14,900원주고샀는데
내가산건
1스틱당 85원하는듯ㅋㅋ

인센스도 집들이선물로 괜찮은거같다


나혼자산다 향 /박나래 집들이선물/ 화사 향 /선물 /인센스스틱 /인센스홀더 나혼자산다향초/ 인센스제품가격 나혼자산다408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