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해킹사기 리니지M결제사기 환불성공후기 [환불받는방법] 다이아해킹 휴대폰소액결제 리니지M사기 틱톡 절대깔지마세요ㅡ.ㅡ틱톡해킹

유용한 정보♥

by 정탱스 2021. 8. 16. 21:08

본문

728x90
반응형

휴대폰요금에 콘텐츠이용료결제라고
내가 하지도않은 쓰지도않은
리니지M 게임비 결제가 해킹으로
마음대로 결제되었다면

바로 구글고객센터에 환불요청하세요!

※통신사랑 리니지m게임회사 엔씨소프트는 지들 책임없다함 ㅡ.ㅡ

저처럼 놀라신분 많을텐데
구글 리니지m 결제 해킹 환불받는방법
거두절미하고 빠르게 방법알려드릴게요!!

  • 해킹발생

통신사공식 번호 문자로
내가 하지도 않은 설치도 안된
리니지M 다이아결제가 되었음
처음에 스팸문자인가했는데 진짜
휴대폰요금에 33만원이 청구되어있었음
(해킹원인 강아지영상보려고 틱톡 어플깔고
바로 정보해킹당한듯..틱톡어플 무조건탈퇴)


계속 나눠서 해킹결제중이면
통신사 어플 들어가서 콘텐츠이용료 한도0원으로 설정하거나 이용동의철회 꼭 하세요


그리고 아래 환불방법순서대로 하면됩니다


환불방법순서 알려드림


이방법으로 하루만에 환불(결제취소)받았음

※리니지M 해킹결제사기 환불방법



플 구글Play 스토어

1) 고객센터
2) 구글플레이 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3) 승인되지 않은 청구를 신고

4)청구내역신고하기

5)알 수 없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PayPal, 이동통신사 청구 내역 신고하기 선택

6)모르는사람으로 인해 청구된내역신고하기

7) 이동통신사 선택
전화번호입력 (국가 대한민국 선택)

연관ID(결제 문자에 g로시작하는
ex) g123456788999990000000
* 주문번호 입력해야함

(통신사어플에 콘텐츠이용료결제내역 상세보기에서 확인가능)
저는 문자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기함
※결제 된 횟수대로 다 신고해야함

구매날짜 / 금액입력 /
문제설명란에
[구글해킹로인한게임결제] 라고 요청사유를 적어주면 좋음

체크박스 선택 후 제출

환불신청순서는 아래 캡쳐사진으로도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1) 고객센터

2)구글플레이 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3) 승인되지 않은 청구를 신고


5)알 수 없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은행 계좌, PayPal, 이동통신사 청구 내역 신고하기 선택


6)모르는사람으로 인해 청구된내역신고하기

7) 이동통신사 선택
전화번호입력 (국가 대한민국 선택)



※가장중요 (내용정확히적어야 한번에 환불됨

연관ID(결제 문자에 g로시작하는
ex) g123456788999990000000
* 주문번호 입력해야함
(통신사어플에 콘텐츠이용료결제내역 상세보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저는 문자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기함

구매날짜/
금액입력 /
문제설명란에
[구글해킹로인한게임결제] 라고 요청사유를 적어주면 좋음


체크박스 선택 후
제출


환불완료 및 꼭해야할것(예방)



구글메일로 하루뒤에 빠르게환불처리
(소액결제취소)되었습니다

그리고 꼭해야할 것있음!!!!

1.틱톡어플깔지마세요(중국스파이앱임ㅡㅡ)
틱톡깔고 그다음날 해킹당한듯
2.통신사소액결제 차단 및 콘텐츠이용 한도변경하거나 차단하기


본인통신사어플들어가서 콘텐츠이용료 한도를 0원으로 하거나 아예 사용동의를철회하세요!!
꼭 하시길 추천합니다

콘텐츠이용료는 그냥 별도인증문자없이
저렇게 바로결제되네요



저날 해킹당하고 리니지M다이아 결제가
33만원이나 되는거보고
놀라서 손덜덜떨면서 ㅠ방법을찾아봤네요

33만원 결제된것도 적게된거인듯
원래 한도가60만원으로 설정이 되어있었는듯..


중간에 콘텐츠이용료 차단하자마자
또 결제를 시도하던 해킹일당 ㅡㅡ

이건도대체 왜 동의가 되어있고
통신사에 항의했는데
내가 동의를 한거란다 휴..
난 게임도 안하는데...

빠르게신고할수록 더 빨리처리되니깐
최대한 빠르게 구글에 신고하세요

아마 중국놈들 해킹아닐까싶음
진짜코로나와 같이사라져야할나라임 ㅜㅜ

구글해킹사기 리니지M결제사기 환불성공후기  [환불받는방법]  다이아해킹 휴대폰소액결제 리니지M사기 틱톡 절대깔지마세요ㅡ.ㅡ틱톡해킹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