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례가볼만한곳 구례숨은명소 구례당일치기여행코스추천♡ #지리산치즈랜드 #구례수목원 #지리산가는길(곡성) 구례여행코스 곡성

전라도 여행

by 정탱스 2021. 1. 18. 01:14

본문

728x90
반응형

2021년 1월 12일에 다녀온 구례여행
벌써 저번주 였네

tvn에 방영하는 윤스테이 보고
궁금해서 구례를 검색해보다가
전라남도 구례에 이쁜곳이 많아서
떠나본 여행

경산에서 전라도라 하면 4시간넘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가까운

구례 지리산치즈랜드에 첨 반해서 가기로하고
두번째로 지리산구례수목원도 가보기로

점심먹어야해서 구례가기전
곡성에 있는 지리산가는길 이라는
돈까스파는 식당먼저 들렀다감

경산영남대 부근 출발해서
2시간 50분 소요되었음

♡첫코스♡
#지리산 가는길 (곡성)

뷰맛집 이다
눈쌓인산과 호수가 보이는
돈까스도 맛있었다😋

이날은 생각보다 안추워서
실내 뷰가젤좋은 자리에서 먹을수있었다
그래도 바람이 차서 식기전에
얼른 먹은 돈까스(₩12,000)

돈까스도 바삭하고 새우튀김도 맛있었고
맛있었다

진짜뷰가 최고최고


지리산가는길 식당에서 차로
약25분가량 걸렸던

♡♡두번째 코스♡♡
#지리산치즈랜드

입장료없고 탁트인 뷰
눈이 내렸어서 눈이남아있었다

지리산치즈랜드입구에
작은정자가 있는데
정자살짝 올라가면 이쁜문양으로 인해
인생샷 남길수있음
추워서 얼어 있었던 호수도 이뻤음

요렇게 호수바라보는 컷으로 찍어본 ㅎ

진짜양같은 양모형도있어서
양떼목장같은 느낌도 들었음



양과 젖소 모형이 엄청커서
진짜 젖소같다 😁

카페에 요거트가 파는데 코로나 2.5단계로인해
카페안에서는 먹을수없고 사왔다
플레인 블루베리 딸기 세가지맛인데
이날 플레인은 품절이라 딸기랑블루베리 다 먹어본

너무맛있었다 유기농이라서그런가 좀더 진한느낌의요거트
요거트맛집이다
1개 5000원

인스타에서도 가장많이 찍던곳

나름 인생샷으로 나왔다
풍경이 워낙좋아서
풍경안에 내가있는거 뿐♡

커다란 돌이있는데 여기가 가장
사진이이쁘게나왔던거같다

여자셋이간여행이라 엄청나게 많이찍은곳

♡♡♡세번째코스♡♡♡
#지리산구례수목원
치즈랜드에서 차로 약10분가량 소요됬다

가까운곳에 명소가
또 있어서 너무 좋았던

평일이라 아무도없어서
조용한곳이었다

구례수목원이 꽤 컸는데
그늘정원부근이 특히 아기자기하고
이뻤다

공기가 너무 좋았다
산책하기너무 너무 좋았던

나무에 원목으로 만든 나무늘보와 벌레도있고

귀여운 다람쥐도있고

경산 대구에는 눈이안와서
구례에 내린 눈이 너무이뻤다
춥긴 했지만 눈밞는것도 너무좋았음

커다란 다람쥐도 있었다
숲속에 곳곳에 구경거리가 너무많아서 좋았던

원목으로 만든 나무늘보는 팔도 살짝 움직이고
갈퀴도있는 디테일이 너무좋았다

올라가는길도 즐거웠던 친구들

구례수목원에서 가장맘에들었던
이색적인 커다란 새집

싸리나무 지푸라기로 만든 부엉이도 나무에 달려있고
커다란 새집 새둥지 모양이 있었다

새둥지 포토존은
발리의 발리스윙에서 봤던 그느낌

여기서 사진꼭찍으시길

당일치기로 다녀온 구례인데
너무재밌었고
지리산 치즈랜드와
지리산구례수목원 두군데다
추천♡♡

#지리산 #지리산구례수목원 #구례수목원 #수목원 #지리산치즈랜드 #치즈랜드 #구례 #구례카페 #구례여행 #전라도여행 #구례가볼만한곳 #그늘정원 #윤스테이촬영장소
#20210112 #겨울여행 #국내여행 #대구근교여행 #trip #대구근교 #대구근교나들이 #🦉 #포토존 #구례여행코스 #경산근교 #경산근교여행 #구례여행지
#전남 #전라남도 #윤스테이 #쌍산재
#1월에갈만한곳 #구례가볼만한곳베스트
#당일치기여행 #구례당일치기 #여자셋여행
#윤스테이촬영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