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생일쿠폰금액얼마?(정답:6100원♡)생일쿠폰 사이렌오더 주문방법 KT통신사 사이즈업 스타벅스생일쿠폰사용법 더블에스프레소칩프라푸치노 존맛

유용한 정보♥

by 정탱스 2021. 6. 25. 22:50

본문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생일쿠폰 공짜로 먹은 메뉴에요

음료명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
엄청 기네요

저처럼 달달한거 좋아하시는분께 강력추천합니다!!!!
휘핑도 많이 로 요청했어요ㅎ

일단 중요한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가능 금액
정답은 ₩6,100원입니다♡
(음료 TAll사이즈기준)
디저트종류나 병음료는 안되요


음료 TAll사이즈 기준이기 때문에
음료메뉴를 잘 선택하셔야해요!!!

저는 그래서 6100원인 음료선택후
통신사할인으로 그란데사이즈로 사이즈업했습니다

생일쿠폰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는법
알려드릴게요


1.
일단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어플이 설치되어있어야하고 회원가입 로그인 후 생일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Sign in - My Starbucks - 개인정보관리 - 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 - 생년월일 입력
(PC로 가입시 입력했어요)


2. 생일 2주전에 생일쿠폰이 자동발급이되어요
저는 6월29일이라
6월 15일발급되었네요
(제가 알기로는 1년이내 스타벅스어플사용이력이 있어야 발급되는걸로 알아요[확인해야되는부분])

생일전후 2주까지사용가능해서
7월13일까지 사용가능했어요!!


어플첫화면에 Coupon부분에 초록색표시 클릭하면
쿠폰이 나와요
new표시


들어가면 QR코드가 떠요.

매장에서 직접 결제는 이 화면을 보여주면 됩니다.
이쿠폰은 이미 사용된거에요 😁

디저트종류나 병음료는 안되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한 음료 1잔(Tall사이즈) 무료 제공

병음료, 생수, 요거트, 바나나 음료, 리저브/티바나 특화 음료, 특정 지역/매장 특화 음료, 단일 사이즈 음료 등 일부 음료 제외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소멸

타 쿠폰 및 세트메뉴와 중복 사용 불가

현금 및 다른 상품으로 대체 수령 불가




3. 저는 사이렌오더로 매장도착전에 가면서 주문했습니다

생일쿠폰 사이렌오더주문법 간단해요

어플 아래하단에 Order 클릭

※주문할매장을 먼저 선택해요!!
2km 이내매장만 가능해요
너무멀리있으면 주문이안되요

저는메뉴중 TAll사이즈 가격이 6,100원인 메뉴
더블에스프레소칩프라푸치노
로 선택했어요

Tall사이즈기준 제공
스타벅스생일쿠폰 금액
※ 6,100원
가능한 6,100원에 가까운 메뉴 선택하세요

그냥 카페라떼선택하면 4,600원만
할인적용이에요!!
반대로 Tall사이즈인데 6,100원이상인 음료를 선택하시게되면 추가금액 결제하시면되요




그란데 사이즈로 사이즈업
저는 통신사할인받을거라
그란데사이즈로 선택했어요!

4.휘핑종류도 선택가능해서
에스프레소휘핑으로 변경하고 휘핑많이로 선택했어요


5.결제 수단 밑에 쿠폰 및 할인 - 쿠폰 - Birthday 쿠폰 선택해서 적용하고

6.통신사할인 KT멤버쉽으로 사이즈업적용도 했어요
생년월일 멤버쉽번호 입력후 인증해야됩니다




7. 사이렌오더로 생일쿠폰사용완료
미리주문하고 가면 더빨리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종결제금액은 0원
공짜로비싼 음료먹었네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

무려 6600원짜리 음료 공짜로 득템♡
주문한 더블에스프레소칩프라푸치노
진한에스프레소향에 휘핑까지더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공짜로 선물받은거라 더 맛있게 느껴진걸지도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방법 및 사이렌오더 주문법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