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가볼만한곳 대구사람추천 #네이처파크 실내동물원 사진찍을만한곳 #알파카 #미어캣 #사막여우 #포토존 #카피바라 사진많음주의

대구가볼만한곳 대구여행코스추천 ★

by 정탱스 2021. 1. 26. 18:09

본문

728x90
반응형

대구사람이지만
처음가본 ♡네이처파크 ♡동물원♡

완전 큰 동물원은 아니지만
실내 글라스동물원과 야외동물원까지해서
350종의
귀여운동물도 많고 아기자기한 포토존
많아서 한번쯤 대구오면 와봐도
좋을만한곳으로 추천!!!


-네이처파크-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스파밸리 워터파크 바로 옆에 있다 !
월요일 휴무


벌써작년이된 2020년도 12월 27일에 다녀왔다😁
네이버예약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성인 1인12,900원 2매예매함
수시로 할인한니 인터넷으로 미리예약하고 가기를


경산에서 출발하니 차로 약40분정도 걸림

비오는일요일
비가 내려서
다음에갈까 고민했는데
비가 아주 많이 내리지 않았고
실내동물원에도 보고싶었던
동물이 많아서 출발했다

네이처파크가서 제일 보고싶었던 동물은
미어캣 알파카 카피바라 사막여우 였는데
다보고왔다
너무너무 귀여웠다♡♡

입구부터 이뻤던 네이처파크
벌써 2021년도 를 맞이하고있었다
귀여운 쿠키맨들이랑도 한컷

비도 오고 실내동물원으로 먼저들어갔다

큰 거북이도있었는데
진짜 천천히 밥을먹고있었다 ㅎ
귀여움

거북이 등만살짝만져보는 남편

그리고 꼭 보고싶었던 카피바라
엄마 카피바라는 엄청열심히 풀을 먹고 있었고
아기 카피바라도 너무너무 귀여웠음 ㅠ
아기카피바라는 사슴같기도했다

엄마카피바라 얼굴을 계속 못봐서 아쉬운맘에
네이처파크 다돌아보고
한번 더 마지막으로 보기도 함

 

그리고 미어캣
미어캣 엄청활동적이라 찍으면 금방사라지기도하고ㅎ

넘귀여운 미어캣♡

12월27일에 갔더니 크리스마스분위기물씬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겨울이라
이런분위기너무좋다!!

중간에 어항에 각종물고기도 엄청많다

커다란상어포토존도 있고
아이들 상어에 얼굴넣고찍음 너무귀여울거같다

뱀들은 전부 겨울 잠자는거같았다
엄청 컸던 뱀 또아리


신비하게 빛나는 네온 해파리도있고

기니피그

친칠라
먹이먹는게 너무귀여움ㅎㅎㅎ

이날 비도오고 추워서그런가
동물들이 많이잠들어있었다
귀여운사막여우 잠자는것도 귀엽다



슬로로리스라고 눈엄청큰 작은원숭이
보고싶었는데
꽁꽁숨어있어서못봄ㅎㅎ조금아쉽다

요렇게 귀여운얼굴인데 꽁꽁숨어있었다ㅎ

실내동물원 구경하고 나와서
야외동물원으로~

엄청보고싶었던 알파카
야외라 비가와서 집으로들어가있었다
먹이주니 먹고 금방들어간다ㅎㅎ

 

산양도있었다 눈망울이이쁨

그리고 호랑이
호랑이도 졸려보였음

그리고 따로있던실내동물원
라쿤도있었다ㅎㅎ
귀여움

그리고 다니다보면 이쁜공작새가
네이처파크안에서돌아다닌다
가까이가면 도망감 무서워하는거같아서
돌아서갔다ㅋ


토끼들도있었다 당근주니
엄청 열심히먹는 귀여워



그리고 강아지랑 고양이도있었는데
강아지가 엄청사람을좋아해서
혼자있어서 외로워보였다
네이처파크에서 강아지를 더키우면좋겠는바램이



귀여운 카피바라 마지막으로 한번더보고^
드디어 얼굴봤다ㅎ

기념품샵옆에 포토존
해가서서히지고있으니더이뻤다

보고싶었던 귀여운동물들도 보고
포토존도있어서
데이트하기좋은곳인거같다 ^^
대구오면 한번쯤 와봐도될곳으로 추천♡



#대구가볼만한곳 #대구네이처파크 #대구동물원
#실내동물원 #대구크리스마스 #대구여행
#네이처파크#20201227#대구#가창#대구여행#미어캣#카피바라 #사막여우 #동물원 #귀여워 #비오는일요일 #대구데이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